Realm Royale 베이스 드롭 번들
Realm Royale 베이스 드롭 번들로 영원히 끝나지 않는 파티를 즐겨보세요! 베이스 드롭 스카이다이빙과 함께 파티를 열고, 테크노맨서 마법사처럼 비트를 틀고 적도 물리쳐보세요. 네온 부스터 호버 바이크 탈것에 올라 전투에 참여해보세요, 더욱 강력해진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전투에서 패배하고 음악에도 맞설 자신이 없다면, 언제나 유행하는 비트 꼬끼오 치킨으로 변신해 불쌍한 운명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드롭 번들은 다음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테크노맨서 마법사 스킨 네온 부스터 탈것 비트 꼬끼오 치킨 스킨 베이스 드롭 스카이다이빙 더욱 강력해진 애니메이션 스프레이 Realm Royale에서 클래스를 선택하고 강력한 무기와 능력들을 수집하여 자신만 방식으로 챔피언을 꾸며보세요. 말을 타고 신비한 세계를 탐험하며 전세를 역전시킬 전설의 무기들을 제작해보세요. 100인의 플레이어와 함께 진행되는 치열한 생존 게임의 세계에서 살아남으실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