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land 2 (PC)
50개의 까다로운 아이소메트릭 퍼즐 스테이지에서 레이저 빔의 방향을 바꾸세요! Raylan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섬의 주민은 특별한 레이저 빔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이용해서 살아가며, 이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주민들은 반복 큐브란 것을 사용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Rayland의 주민들이 레이저를 반사시켜 도머스라고 알려진 트랜스미터의 에너지를 목표 지점까지 전달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에너지 빔이 색깔과 일치하는 리셉터에 도달하도록 반복 큐브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고 회전시켜야 합니다. Rayland 2는 회전 가능한 아이소메트릭 필드 위에서 플레이하는 위치 퍼즐 게임입니다. 레이저 빔의 방향을 바꾸고 의도한 목표물에 도달하게 만들려면 다양한 블록 종류와 스테이지 장치를 이용해야 합니다.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는 50개의 스테이지에서 퍼즐을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