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e The Sun
태양의 힘으로 움직이는 비행선입니다. 태양이 비추는 동안에만 질주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다투는 공허한 경주에서 맹렬한 속도로 석양을 향해 돌진하세요. 지는 태양을 되돌리는 스피드 부스터를 잡아서 잠깐이라도 운명을 지연시키세요. Race The Sun은 높은 점수, 짧은 게임 세션과 온 신경을 집중하게 하는 긴장감이 뒤섞인 순수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과거의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룰은 간단합니다. 충돌하지 않을 것, 빛이 있는 곳에 머물 것, 그리고 속도를 늦추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