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Cap 번들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용 200,000 코인, Peggle 2 Magical Masters Edition이 포함된 번들입니다.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에서는 새로운 협동 플레이와 멀티플레이어 액션이 펑펑 터집니다. 폭발적이고 신선한 액션 세계에서 좀비와 식물들을 날려버리세요. 전통적인 온라인 슈팅 게임이 플랜츠 vs. 좀비식 유머와 유쾌하게 버무려져 있습니다. 최강의 모습을 자랑하는 Peggle 2 Magical Masters Edition를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마스터, 의상, 레벨, 챌린지 등 지금까지 나온 애드온 콘텐츠가 빠짐 없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