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7,500 VC 팩
이 제품은 2026/3/13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PGA TOUR 2K23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7/3/12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팩은 7,500 VC(6,000 + 1,50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VC를 사용하여 브랜드 장비와 의상으로 PGA TOUR 2K23 MyPLAYER를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고, 클럽 피팅을 장착하고, 스킨스 경기에서 판돈을 올리고, 골프공과 골프공 스킨을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