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이 제품은 2026/3/13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PGA TOUR 2K23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7/3/12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PGA TOUR 2K23에서 스타일과 함께 실력을 뽐내 보세요. 몰입감 넘치는 PGA TOUR MyCAREER PGA TOUR에서 멋진 스타일을 뽐내고 실력을 발휘하여 다음 FedExCup 챔피언으로 등극하세요. MyPLAYER로 투어 프로들과 경쟁하고 새로운 라이벌 관계를 구축하세요. PGA 투어 프로와 라이선스 코스 이제 타이거 우즈를 포함한 남성 및 여성 프로 골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GA TOUR 2K23은 East Lake Golf Club, St. George’s Golf and Country Club, TPC Scottsdale, TPC Sawgrass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라이선스 코스를 제공합니다. 나만의 드림 코스 만들기 수천 가지 커스텀 가능한 오브젝트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코스 디자이너로 나만의 환상적인 페어웨이를 만들어보세요. 크로스 플랫폼이 지원되므로 완성작을 온라인 및 로컬 플레이를 통해 세상에 선보일 수도 있습니다. Topgolf 소개 솔로 플레이어든 크루와 함께하든,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든 베테랑 골프 선수든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1-4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할 수 있는 Topgolf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세요. MyPLAYER 레벨업 adidas, Callaway, Titleist, Malbon 등 유명 브랜드의 신상 라이선스 장비와 의상으로 스타일을 뽐내며 새로운 스킬과 선수 유형으로 MyPLAYER를 레벨업하세요. 더욱 다양해진 컨트롤 옵션과 접근성 새로운 3클릭 스윙 시스템과 기존 아날로그 스윙 스틱 중에서 선택하세요. 접근성 기능은 실시간 튜토리얼, 팁, 샷 제안, TrueShot 시스템, 라이 관리를 포함합니다. 내 소사이어티에서 내가 정하는 규칙 온라인 소사이어티로 러프를 평정하고 클럽하우스를 컨트롤하세요. 토너먼트와 시즌 전체를 관리하여 게임을 꽉 잡으세요. 진출 규칙, 필요 조건, 핸디캡, 이벤트 옵션을 설정하세요. 온라인 및 로컬 멀티 플레이 얼터네이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스, 4인 스크램블 등 크루와 함께 로컬과 온라인 경기에 참가하세요. 더불어 가상의 골프 파티를 싱글 엘리미네이션 슛아웃 스타일 대회로 이끄는 광란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 디봇 더비도 다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