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Ninja Painter (Windows)
닌자를 그린... 적이 없습니다! 다채롭고 빠르게 진행되는 모험을 준비하세요! Perfect Ninja Painter는 너무나 재미있고 멈출 수 없는 다채로운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50 레벨을 통해 벽에 그림을 그리고 모든 별을 얻으세요! 오리지널 Ninja Painter 게임은 2011년부터 Flash, 웹 및 모바일에서 1억 회 이상 플레이되었으며, 이제 HD로 이 훌륭한 게임 환경을 경험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