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Building Simulator
궁극의 PC 제작 시뮬레이션 등장! 자기만의 PC 제국을 전설하며 간단한 진단과 수리, 기본적인 주문 제작을 하는 것은 물론, 만인의 부러움을 사는 걸작도 완성해 보세요. 실제 세계의 부품으로 가득한 방대한 시장에서, 마침내 꿈만 꾸던 궁극의 PC를 제작하고 3DMark로 벤치마크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제작 시뮬레이터의 커리어 모드에서는 PC 제작 및 수리 사업을 책임지고 경영하게 됩니다. 아늑한 작업장에서 기술적인 기량을 한껏 발휘하여, 쏟아지는 온갖 업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PC 제작 요령을 배우세요 PC를 직접 제작하는 건 불가능하다고만 생각하셨나요? PC 제작 시뮬레이터에서는 아무리 초보 PC 사용자라 해도, 부품 조립 순서와 각 부품의 명칭과 기능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단계별 지침을 통해 PC의 구조를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