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Service Simulator
Car Service Simulator에서 나만의 자동차 서비스 제국을 건설하고 운영해 보세요. 이 게임은 사실적인 차량 정비, 차량 커스터마이징, 사업 운영, 그리고 오픈 월드 탐험을 결합한 궁극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차량을 수리하고, 자동차를 튜닝하며, 사업을 성장시키고, 기회로 가득한 역동적인 세계를 탐험하면서 자동차 업계의 정상을 향해 나아가세요! 숙련된 정비사가 되어 차량 정비의 전문가가 되세요 엔진, 브레이크, 서스펜션, 변속기와 같은 핵심 부품을 진단하고 수리하세요. 첨단 장비와 공구를 사용해 마모된 부품을 교체하고, 엔진을 재조립하며, 복잡한 정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력을 향상시키고 더 큰 프로젝트를 맡아 자동차 업계에서 인정받는 정비사가 되어 보세요.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성능을 향상시키세요 전문 도장 작업장에서 독창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바디 키트, 성능 부품, 맞춤형 도색을 추가해 차량의 속도, 주행 성능, 외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명성을 쌓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소로 성장하세요. 자동차 서비스 사업을 관리하고 확장하세요 고객과 협상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설정하며 더 나은 장비에 투자하세요. 부품을 사고팔고 교환하며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수록 더 많은 고객과 기회를 얻게 됩니다. 전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세차 장비와 세정 용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차량을 새것처럼 빛나게 만드세요. 꼼꼼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차량 관리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전략적인 경영으로 성공을 이루세요 효율적인 협상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나은 거래를 성사시키세요. 고객의 요구와 불만 사항을 경청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며 성공적인 자동차 서비스 제국을 구축하세요. 현명한 전략적 결정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켜 보세요. 기회가 가득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희귀한 부품을 찾기 위해 폐차장을 방문하고, 시장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거나, 프리미엄 부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상호작용 가능한 오픈 월드 환경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자동차 업계의 정상에 도전하세요. 나만의 자동차 서비스 제국을 건설하고, 차량 정비와 수리의 달인이 되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세요! 수리하고, 커스터마이징하고, 세차하고, 꿈의 정비소를 운영해 보세요. Car Service Simulator에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