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ing Masters
다양한 도전 과제에서 주차 기술을 궁극적으로 시험하는 주차 마스터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실적인 물리학과 매혹적인 비주얼 스타일로 디자인된 다양한 레벨에서 차량을 조종해 보세요. 주요 특징 - 광범위한 레벨: 극복해야 할 다양한 도전과제가 있는 다양한 주차 시나리오에 빠져보세요. - 사실적인 물리학: 최고의 주차 경험을 준비하세요! 다양한 차량과 환경을 탐색하면서 실제 주차 전문가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사실적인 차량 핸들링과 역학: 각 레벨을 마스터하면서 실제 차량 제어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 독특하고 매혹적인 시각적 세계에 빠져보세요. - 부드러운 게임플레이: 매끄럽고 반응이 빠른 컨트롤로 원활하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차량: 각각 고유한 주행 특성을 지닌 다양한 차량을 운전하고 주차하세요. - 다양한 환경: 다양한 주차 장소를 탐색하세요. - 업적 및 보상: 각 레벨에서 승리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업적과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도전에 도전하여 최고의 주차 마스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