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bater시뮬레이션
Ctrl Alt Ago 다른 어떤 게임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할 준비를 하세요. Ctrl Alt Ego는 개방형 퍼즐, 1인칭 탐험, 창의적인 문제 해결을 결합한 독특한 하이브리드 게임으로, 의식의 본질에 대한 매혹적인 미스터리를 담고 있습니다. 당신은 신비한 우주 정거장에서 깨어난 의식 있는 존재인 비물리적 '자아'로 플레이합니다. 물리적인 형태가 없는 당신은 각기 고유한 능력을 가진 로봇과 장치 사이를 이동하며 이 낯선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게임의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이용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도전 과제를 해결하세요. 은밀하게 행동하든, 더 직접적인 액션 중심의 스타일을 선호하든, 또는 둘의 창의적인 조합을 택하든,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Ctrl Alt Ego를 플레이하는 데 옳은 방법은 없습니다. Tin Can 식민지 우주 프로그램의 무작위 구성원으로서 당신은 대형 수송선을 타고 화성을 떠나지만, 새로운 지평을 향한 여행 도중 원자로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시뮬레이터에서 보낸 모든 시간은 그러한 끔찍한 상황에 대비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FTL 기능이 없는 탈출 포드에서 표류하면 쉬운 탈출구가 포함되지 않았음을 알게 됩니다. 개별 구성 요소를 교체하고 수정하여 자신의 PC를 수리하고 구축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자신의 재치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수정하십시오. 운이 좋으면 마침내 안전한 피난처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