ŌKAMI HD
일본풍의 아름다운 세계, 나카쿠니를 무대로한 감동활극 「ŌKAMI HD」가 고해상도가 되어 등장. 선명하고 생생하게 그려지는 그래픽은 절경의 이름에 걸맞게 숨막히게 아름답다. 오카미 아마테라스가 되어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에 가슴떨며, 아름다운 대자연을 누빈다. 이야기가 종언에 다다를 쯤, 당신은 분명 눈물에 젖을 것이다… 본작에서는 원작 「ŌKAMI」의 시나리오 화면처럼 4:3비율로 플레이를 시작하고, 모드중 미니게임의 부활 등, 고해상도로 과거에 플레이한 체험에 가까운 형태의 모드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