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 Lands
Factorio, Forager, 그리고 Satisfactory를 섞어놓은 게임이 바로, Nova Lands입니다. 이러한 게임들을 플레이하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면, 여러분에겐 Nova Lands가 딱이랍니다! 기지 건물 탐허, 수집, 건설 새로운 행성, 새로운 집. 돌과 나무부터 희귀한 미지의 재료까지 여러 섬들에 흩어져있는 다양한 자원들로 새로운 기지를 건설하세요. 새로운 건물을 건설할 때마다 새로운 가능성을 펼치며, 효율성을 최대로 올리고 다른 섬들로 진출하세요. 오토메이션 스마트하게 일하기 게임을 진행해나가면서 최대한 많은 일들을 자동화시켜 탐험에 할애할 시간을 늘려가보세요. 미니 봇들이 이를 성취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거예요. 봇으로 산업 자동화하기 봇의 사용은 진정으로 창의성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자급자족하는 작은 기계들은 전체 공급망을 형성하고 독자적으로 산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치와 관리가 쉽지만, 무서운 야생 동물로부터는 한없이 약하니, 보호막은 필수입니다! 섬과 탐험 더 많은 섬 잠금 해제하기 첫 번째 섬은 앞으로 탐험할 수많은 섬들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산업을 활성화하여 필요한 기술들을 획득하고 편안하게 다른 섬들을 탐험하세요. 여러분은 다양한 생물군과 생물체, 랜드마크, 동굴, 그리고 Nova를 탐험하는 특별한 이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무역은 산업의 용광로 우주 경제를 이용하여 크레딧을 벌고 상품을 우주 전체로 운송하기 위한 보급 로켓을 제작하세요. 열심히 일한 보람을 판매하고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것들을 구매하세요. 쏴버리세요! 그럴 필요가 없다면 더 좋겠지만. 전투 물론, 여러분이 발사할 수 있는 폭약도 있고, 진짜 위협이 될 만큼 큰 생물체도 있습니다! 희귀한 재료를 얻기 위해 전투에 참여할 수도 있고, 아니면 평화주의 노선을 선택해 이 행성에 방문한 다정한 손님으로 남을 수도 있죠. 보스급 생물들이 나타나도 정신만 차리면 됩니다. 하지만, 거대한 생물들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선 귀중품을 공물로 받쳐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