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a: Prologue
알바를 따라 하얀 나비의 흔적을 쫓아 부패한 늪지 깊숙이 들어가 보세요. 알바는 그곳에서 겁에 질려 홀로 남겨진 어린 늑대를 발견하게 됩니다. 늑대를 구하겠다 결심한 알바는 겁먹은 늑대의 신뢰를 얻고, 황폐해진 야생을 함께 헤쳐 나가야 합니다. 둘은 함께 새로운 적들과 맞서고, 위험한 시련을 견디며, 서로를 갈라놓으려는 거대한 힘에 맞서게 됩니다. 본편을 완료한 후 플레이하도록 설계된 Neva Prologue는 복귀 플레이어를 위한 더 깊은 도전과 풍부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이 확장팩은 고유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3개의 새로운 장소와 함께 새로운 도전과제, 적, 치열한 보스전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