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 Nordic레이싱 및 비행
Ultimate Edition으로 인기 있는 오프로드 레이싱 프랜차이즈 MX vs ATV의 모든 것을 즐겨보세요. 이 에디션에는 전체 게임, 60개의 추가 트랙을 즐길 수 있는 DLC 9개, 30개가 넘는 오리지널 제조사 차량이 추가되는 2024 Vehicle Pas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궁극의 번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유명한 오프로드 라이더가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고, 세계적 명성을 얻고, 팬과 스폰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세요. 커리어 모드에서건 온라인 모드에서건, 바이크, ATV, UTV를 타고 결승선까지 질주하는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최신 에디션에서는 시리즈 모드와 눈, 빗속 또는 야간 질주, 서스펜션 오버홀 및 튜닝 시스템 등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MX vs ATV Legends Ultimate Edition과 함께 내면의 레전드를 발산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뽐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