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 2025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
전설의 Loretta Lynn’s가 포함된 2025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의 공식 트랙 12개에서 프로답게 경쟁을 펼치세요! 또한 크로스컨트리 코스, 프리스타일 챌린지, 웨이포인트 레이스에 심지어 핏바이크 서킷까지 들어 있는 18개의 스릴 넘치는 보너스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 트랙과 이벤트는 2025년 8월부터 10월 사이에 조금씩 공개됩니다. 코스를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