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hroom Wars 2
머쉬룸 워 2는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머쉬룸 워를 제작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고 다수의 상을 수상한 경력에 빛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머쉬룸 워의 게임 룰을 익히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게임 패드도 지원됩니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지휘관이 되기 위한 여정에는 빠른 반사 신경과 전략에 대한 안목, 그리고 수 천대의 유닛을 한 번에 감독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일단 자신의 기술에 자신감이 생기면 자신의 머쉬룸 군대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퍼팅하는 것이 전투력 향상의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머쉬룸 워 2에는 토너먼트뿐 아니라, 리그 시스템과 치열한 경쟁이 따르는 순위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생 기능과 관중 모드를 통해 경쟁 장면으로 쉽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의 친선 전쟁을 원하시나요? 맞춤형 게임 모드를 사용하면 자유 경기나 팀 경기 방식으로 최대 3명까지 새로운 전략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적의 부족과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심도 있게 대결하든,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친구와 경쟁하든 상관없이 머쉬룸 워 2를 통해 빠르고 격렬한 단기 전투의 재미를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