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Out 2 - Deluxe Edition
Moving Out 2는 세계적으로 소문이 자자한 흥미로운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의 후속작입니다.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Smooth Moves 유니폼을 입고, Packmore 주민들이 짐을 싸고 이사하는 걸 도와주세요! F.A.R.Tastic 4 팩에는 Smooth Moves에 4명의 새로운 직원이 추가되어 완전히 새로워진 Packmore 외에도 Chum, Bastian, Hootacris, Cera Topps와 함께 이삿짐을 옮길 때 선명해지는 근육을 마음껏 자랑해 보세요. 다차원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마음을 맞춰 보세요! 로컬 협동 액션이나 크로스 플레이 온라인 멀티플레이 세션과 상관없이, 여러분은 고용이 된 상태이므로 포장과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험 이제 Packmore만 있는 게 아닙니다... 차원 간 포털을 타고 아주 우스꽝스럽고 정신없이 펼쳐지는 도전과 함께 산만하지만 배꼽이 빠질 듯한 액션이 난무하는 새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새로운 캐릭터와 인기 캐릭터의 귀환 Moving Out 2에는 새롭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Smooth Moves가 새로운 F.A.R.T 직원을 영입했기 때문이죠! Rye Yu와 Sidney도 해고되지 않았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도움 모드?! 체크! 다양한 접근성 옵션?! 체크! 많은 캐릭터와 패셔니스타를 위한 멋진 의상과 스킨?! 체크! 체크!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