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Ducks Everywhere
궁극적인 하이테크 고무오리 시뮬레이션, Placid Plastic Duck은 위험한 수준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차분한 음악과 다양한 행복한 오리들로, 유일한 우선순위는 주변을 떠다니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