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Wilds 디럭스 에디션
「Monster Hunter Wilds」(게임 본편)와 「Monster Hunter Wilds 디럭스팩」의 세트 상품인 디럭스 에디션이 등장! 이 콘텐츠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됩니다. ●「Monster Hunter Wilds」 게임 본편 【Monster Hunter Wilds 디럭스 팩】 헌터 라이프를 즐겁게 해주는 커뮤니케이션 아이템이나 외형을 꾸미는 아이템을 담은 팩입니다. ●헌터 덧입는 장비 '병사의 갑주' 시리즈 ●헌터 덧입는 장비 '검객 척안' ●헌터 덧입는 장비 '도깨비뿔 가발' ●세크레트 장식 '병사의 장비' ●세크레트 장식 '장성의 장비' ●동반자 덧입는 장비 '고양이 보병' 시리즈 ●치장품 '나는 새의 풍경' ●제스처 '함성' ●제스처 '손질' ●머리 모양 '호걸의 상투' ●머리 모양 '정돈된 장발' ●화장/페이스 페인트 '사냥용 분장' ●화장/페이스 페인트 '꽃피는 개성' ●스탬프 세트 '새 부대 세트' ●스탬프 세트 '모래 평원의 몬스터 세트' ●이름표 「엑스트라 프레임 【적갈빛 삼잎 무늬】」 ※구매 특전 ※위에 적힌 특전 내용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콘텐츠들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려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Monster Hunter Wilds」란 거칠고 치열한 자연의 습격. 시시각각 역동적으로 그 모습을 바꾸는 필드. 양면성을 지닌 세계를 살아가는 몬스터와 사람들의 이야기. 당신은 강력하고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을 업으로 삼는 "헌터"가 되어, 사냥을 통해 얻은 소재로 보다 더 강한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고, 그 세계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풀어가야 한다. 더욱더 발전한 헌팅 액션과 끊임없는 몰입감을 추구하는 궁극의 사냥 체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