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ko X
소개 1980년 후반에 유명했던 게임 스타일인 모코코 X는 현대적 요소가 가미시켜 아케이드 장르의 부활을 기대합니다. 모코코 X에는 32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각 각의 유니크 보스와 미니언이 있습니다. 주 목표는 괴상한 보스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소녀들을 돕는 것입니다. 어떤 때에는 모바일 게임 레벨을 통과하는 것이고, 부엌의 벌레들을 처리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게임플레이 여러분들은 시작하는 레벨의 처음 영역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셔야 됩니다. 여러분의 영역 내에 있는 동안에는, 여러분의 쉴드가 텅 빌 때까지 적들에게서 안전합니다. 여러분의 영역 밖으로 그려나가면서 새로운 영역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때에는 여러분의 쉴드 작동이 멈추고 위험으로 노출됩니다. 여러분의 쉴드는 계속해서 내려갑니다. 특정 빈도로 영역을 차지하지 않으면, 쉴드는 계속 소진되고, 여러분의 영역에서도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 게임에는 3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각 난이도는 적, 쉴드와 승리를 위해 요구되는 정복 영역 비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토리 본인에게 이 질문들을 해 보신적 있나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심장은 없지만, 영혼은 있는 황제를 막으실 건가요? 자이로스코프이면서 동시에 경비견일 수 있나요? 왜 이 오리들이 우리를 공격하나요? 정말 세상에 악령의 헤드폰들이 있나요? 왜 리자드맨이 자신들의 신을 소환하기 위해서 플라스틱 장난감이 필요하나요? 여왕개미에게 반란을 일으킨 뒤에 어떻게 여러분은 악당이 되었나요? 경이로운 바다 생물 알버트에게서 과학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음, 모코코 X가 이 모든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도요! 여기 몇 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 거미 공포증으로부터 아이렌을 도와주세요. 그리고 상상속의 거미인 표도로프씨와 맞써 싸우세요. - 앵커 속에 갇힌 유령 해적의 약탈로부터 티파니의 집을 보호하세요. 이 해적들은 7개의 바다의 골칫거리가 아니었습니다. 선원들 모두 첫 해전에서 사망했거든요. - 토루는 모기가 돼서 사람들을 귀찮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 지역의 한 마녀가 그 소망을 듣고, 토루를 모기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토루는 매일 밤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네요. 이상한 적들과 맞서 싸우세요... ... 그리고 이 적들의 우스꽝스러운 스토리를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