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le Command: Recharged
겉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Missile Command의 난이도는 점점 가파르게 올라갑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줄지어 날아오는 미사일과 적기를 처리하는 데 몰두하며 남아 있는 도시를 지키기 위해 파격적인 수단도 강구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Missile Command: Recharged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에 멋지고 화려한 요소를 가미하여 수준을 여러 차원 끌어올린 게임입니다. 새로운 파워업과 적을 추가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응 수단에 한계를 두는 여러 도전과제와 모든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옵 모드까지 도입하여 고전 게임을 새롭게 재탄생시켰습니다. 게임플레이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Megan McDuffee의 멋진 사운드트랙 또한 게임을 더 깊이 있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32가지 도전 레벨이나 클래식 무한 아케이드 모드에서 지구 곳곳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