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shoot' Adventures
매력적인 수공예 세계로 날아가서 멋진 트윈스틱 슈팅 액션과 개방형 탐험이 뒤섞인 모험을 떠나십시오. 빛나는 이계에서 가장 깊은 동굴로 가는 길에 적과 전투를 벌이고,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던전의 보스를 물리치고 친구를 구하십시오! 선택받지 못한 자가 돌아왔습니다... 그의 부하들은 지하세계에서 나타나, 마을은 파괴했습니다. 친구들은 모두 타락한 수정 속에 갇혀 있습니다... 총알이 빗발치는 이 모험 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십시오. 개방형 탐험의 단순한 즐거움과 명품 슈팅 게임의 분위기가 풍부한 게임 경험을 혼합하려는 우리의 욕망에서 탄생한 게임을 만나보세요.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빠르고 민첩한 우주선을 조종하십시오. 수정처럼 선명한 미학과 멋진 게임 분위기가 뒷받침하는 수공예적인 만남을 통해 나만의 길을 나아가십시오. 초보자든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에게 어려운 옵션이 있는 격렬한 탄막형 게임 전투에서 보스를 무찌르십시오. 혼자만의 모험을 떠나십시오 혼자만의 탐험을 떠날 수 있는 완전히 수공예적인 세계로 뛰어들어,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초록이 무성한 동굴들, 고대 사원들, 그리고 가라앉은 도시들은 각 장소만의 독특한 보물들, 챌린지, 그리고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빼앗긴 힘을 되찾으십시오 원초적 힘을 찾으면, 플레이어의 전투 및 탐험 능력이 향상되며, 새로운 길을 잠금 해제하고 지름길을 찾는 동안 지도가 조금씩 드러납니다. 우주선을 향상시키십시오 레벨 업을 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찾고 장비를 구매하여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또한,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구출하십시오. 그들 각자의 방식으로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게임 느긋한 페이스의 탐험을 좋아하든 하드코어 탄막형 게임을 좋아하든, 저희는 여러분에게 3가지 난이도 모드인 조준 지원, 자동 발포 및 더 많은 접근성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