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오싹한 번들
유의 사항: 번들에 포함된 팩 중 일부 또는 모두를 소장한 경우에도 번들 구입 가격은 변함 없이 적용됩니다. 핼러윈 사탕보다 더 완벽한 3종 세트! 핼러윈 매시업, 핼러윈 전투 맵, 모닥불 괴담 스킨 팩이 모두 포함된 이 번들로 오싹하게 신나는 핼러윈 악몽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