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모닥불 괴담 스킨 팩
캠핑 모닥불을 둘러싸고 모여 앉아 듣는 괴담들을 배경으로 한 16가지 무서운 스킨! 미지의 생명체, 끔찍한 귀신 이야기 외에도 여러 가지 기묘한 경험을 담은 이번 스킨 팩으로 친구들과 함께 으스스한 핼러윈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