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핼러윈 전투 맵
친구들에게 악몽을 선사해 줄 전투 미니 게임을 위한 무시발랄한 새 맵입니다. 핼러윈 텍스처가 포함되어 맵 컬렉션에 독특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더해 줄 거예요.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