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활공 트랙 팩 시즌 패스
하늘 위의 마스터. 타고난 비행 본능. 활공 순위표 상위 플레이어. 이 단어들이 낯설지 않다면 망설이지 말고 패스를 구매하세요! 새로운 활공 미니 게임용 트랙 팩 3종과 곧 출시되는 미니 게임 영웅 스킨 팩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2018년 4월까지 출시 완료될 예정입니다.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