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거인 활공 트랙 팩
스케일이 다른 플레이! 거대한 몹을 피해 비행하거나 인체 내부의 장기들을 돌아 이동하고, 방향 감각을 잃을 만큼 모든 것이 큰 방 안을 탐험하는 거인 활공 트랙 팩을 지금 경험하세요!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