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미니 게임 영웅 스킨 팩
새로운 스포츠 테마 스킨 팩과 함께 미니 게임의 전설이 되자! 부드러운 라마 수트를 입고 좁은 활공 트랙 구간을 통과하거나 충격을 흡수해주는 통통한 고양이 발바닥으로 난타에 참여하거나 가디언 의상을 차려입고 전투 실력과 패션 감각을 동시에 뽐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