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스타터 컬렉션
Minecraft에서 탐험할 수 있는 엄청난 콘텐츠 모음입니다. 그리스 신화 매시업, 플라스틱 텍스처 팩, 스킨 팩 1, 악당 스킨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00Minecoin!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지도, 스킨, 텍스처 팩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