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소닉 Add-On
이 스릴 넘치는 애드온으로 모든 세계로 소닉 붐을 일으키십시오! 소닉, 너클즈, 테일즈, 에이미, 섀도우로 변신하세요! 음속으로 달리고, 블록을 부수고, 반지를 모으고, Badniks처럼 몹을 밥하세요. 스프링, 스파이크, 대시 패널로 나만의 레벨을 만드세요! Team Sonic의 놀라운 능력으로 Minecraft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