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sEye
정체불명의 신경 장치가 이식되어 있고 기억 상실과 과거의 망령에 고통받는 전직 군인 제이콥 디아스가 되어보세요. AI의 지속적인 위협, 첨단 실험, 산업 스파이, 정치부패, 통제 불가 상태의 군대가 산재한 세계 속에서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자신의 과거를 밝혀내세요. MindsEye는 착란을 일으키는 복잡한 서사와 다채로운 환경 요소, 획기적인 전투 방식, 미래 기술, 그리고 고속 추격전으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