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ahjong
Microsoft Mahjong에서 아름다운 배경과 편안한 소리 속에서 타일을 맞추며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게임 환경을 위한 난이도와 보드를 선택하세요. 타일을 클리어하여 게임에서 승리하고 여러분에게 행운과 기쁨을 가져다 줄 Mahjong 드래곤을 소환하세요! 일일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타일 매칭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매일 5가지 새로운 퍼즐을 풀며 두뇌 운동을 해보세요. 골든 타일, 라이트닝 타일, 매치 어택, 스코어 어택, 클래식 플레이 등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본을 획득하여 완벽한 세트를 완성하세요. 게임을 조정하고 완벽한 균형을 찾기 위해 실행 취소, 다시 접기 또는 확대하세요.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도전 과제를 획득하고, 친구들과 경쟁하고, 개인 통계를 추적하세요. 로그인하면 진행 상황이 저장되어 모든 Windows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이전에 중단한 곳에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지금 Microsoft Mahjong에서 멋진 플레이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