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 Gun Fury
폭정이 세상을 지배할 때… 누군가는 방아쇠를 당겨야 한다. Machine Gun Fury는 클래식 아케이드 밀리터리 슈터의 대담한 부활작 — 엄폐 시스템도, 도덕적 고민도 없다. 오직 반사신경에 의존한 순수한 학살뿐. 당신의 방아쇠 손가락과 제한된 수류탄으로 거대한 군대에 맞서라. 아케이드 클래식과 함께 자랐다면, 다시 최전선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병사여. 날카로운 반사신경, 압도적인 화력, 그리고 제한된 수류탄으로 적군을 돌파하라.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 끊임없는 적의 물결, 고강도 런앤건 액션이 가득한 8개의 폭발적인 지역을 해방하라. 완전 무장한 세 명의 불굴의 병사가 되어 폭정을 무너뜨려라: - Gunner Jimbo – 걸어 다니는 강습 사단. 타협 없는 제압 사격의 화신. 그가 사격을 멈춘다면, 곧 큰 폭발이 일어난다. - Suzi Uzi – 빠르고 전술적이며 무자비하다. 탄을 낭비하지 않는다. 빗나가지 않는다. 멈추지 않는다. - Mini-Gun Floyd – 지속 사격의 상징. 총열이 회전하기 시작하면 전장은 기억이 된다. 세 명의 전사. 하나의 불가능한 임무. 끝없는 적. 도보로 싸우거나 전차, 돌격 보트, 전투 버기 등 중무장 차량을 조종하라. 군용 무기의 완전한 무기고를 해방하고 폭발적인 연쇄 반응으로 적의 요새를 잿더미로 만들어라. 움직이면 — 제거하라. - 빠른 템포의 탑다운 및 횡스크롤 런앤건 게임플레이 - 대규모 파괴와 막대한 처치 수를 자랑하는 다양한 전투 무기 - 현대적 강화가 더해진 정통 8비트 픽셀 아트 - 파괴 가능한 요소, 화면 흔들림, 파티클 효과, 다층 패럴랙스 배경 - 최대 음량의 아케이드 캐비닛처럼 울려 퍼지는 SID 영감의 폭발적 사운드트랙 Start를 눌러라. 방아쇠를 당겨라. Fury를 느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