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Ruins
불빛이 어둑한 던전에서 한 소녀가 기억을 잃어버린 채 눈을 뜨게 됩니다. 피에 굶주린 끔찍한 괴물들에 둘러싸인 소녀를 구한 건 바로 마법사 베아트리스. 소녀는 베아트리스의 도움으로 답을 구하고 이곳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납니다. Lost Ruins는 이상하고 낯선 곳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채 눈을 뜨게 된 소녀로 플레이하는 2D 횡스크롤 생존 액션 게임입니다. 무기, 주문, 포션의 도움과 매력적이고 신비한 베아트리스의 안내를 받아 어둡고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고, 소름 끼치는 적들을 상대하고, 강력한 보스를 쓰러뜨리세요. 전투 Lost Ruins의 전투는 빠르게 체계적으로 실시간 진행됩니다. 적을 베고, 새까맣게 태우고, 심지어 적에게 발사체를 튕겨내세요. 다양한 종류의 검, 도끼, 그 외의 갖가지 중세 무기로 무장하고 적을 산산조각 내세요. 마법을 좋아하는 분들은 Lost Ruins를 통해 지팡이, 포션, 두루마리로 다양한 주문을 걸어보세요. 괴물을 불태우고, 보스를 얼리고,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주문을 골라 자신만의 마법 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환경의 사용 불빛이 어둑한 Lost Ruin의 던전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이 죽음을 초래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대신, 반대로 이러한 환경을 활용할 수도 있죠. 이 세계의 요소는 다른 요소와 사실적으로 반응합니다. 가연성 액체와 랜턴이 만나면 불이 붙고, 냉기 마법과 물이 만나면 차갑게 얼어붙죠. 환경을 점점 이해하며 이를 활용할 방법을 알아낼수록 더욱 위험해질 것입니다. 무장 위험한 Lost Ruins의 세계는 아무리 좋은 무기로 완전 무장하더라도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장신구가 필요한 것이죠. 장신구는 효과를 지닌 독특한 장비를 말합니다. 어떤 장신구는 불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으며, 또 어떤 장신구는 중독 상태일 때 치료하는 능력을 가집니다. 장신구를 적절히 조합한다면 모험에 도움이 될 전략을 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