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2 - 전체 시즌
전체 시즌을 구매하시면 게임 속 가방을 꾸밀 수 있는 '아카디아 베이' 패치를 드립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DONTNOD Entertainment의 화제의 수상작 Life is Strange가 돌아왔습니다. 비극적 사건을 겪은 션 디아즈, 다니엘 디아즈 형제는 집을 떠나게 되고, 경찰을 피하고 다니엘이 가지게 된 염력을 다루기 위해 멕시코로 피신합니다. 이제 16살인 션은 다니엘의 안전과 거처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좋은 일과 나쁜 일을 구분하는 법까지 가르쳐야 합니다. 션의 선택이 디아즈 형제는 물론 만나는 사람들의 운명까지 바꿀 수 있습니다. 멕시코로 가는 길은 길고 험난합니다. 이 여정으로 형제간의 우애는 깊어질 수도 있지만... 나락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 전체 시즌에는 5개의 에피소드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 모든 에피소드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작진이 의도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에피소드를 순서대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