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n
지금 Kiln을 예약 주문하고 Warrior-Artist Decoration Pack을 획득하세요. Warrior-Artist Decoration Pack에는 새로운 유약 및 스티커 각 2종과 내면의 예술혼을 불태우는 전사들에게 안성맞춤인 새로운 도자기 뚜껑 부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ouble Fine Productions에서 아름다운 것을 만드는 기쁨과 이를 산산조각 내는 쾌감, 즉 '창조와 파괴'를 모두 다루는 도자기 파워 판타지 게임 Kiln을 선보입니다. 여러분만의 도자기를 빚고 친구들과 함께 알록달록한 정령들로 이루어진 팀을 꾸려 온라인 아레나에서 대결을 펼치세요. 물레 위에서 빚어낸 도자기가 곧 전장에 나갈 여러분의 육체가 됩니다. 도자기의 모양은 속성과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줍니다. 여러분이 빚는 도자기는 클까요, 작을까요? 넓을까요, 높을까요? 그리고 여러분은 접시, 주전자, 컵, 그릇 중 무엇을 빚게 될까요? 각기 고유한 능력과 공격 방식을 지닌 수많은 크기와 조합의 도자기를 빚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놀랍고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협력하여 적진을 돌파할 최적의 도자기 조합과 플레이 스타일을 찾아내고, 충분한 물을 모아 상대측 가마의 불을 꺼뜨리세요.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빚고 부술 준비가 되셨나요? 아군이고 적군이고 할 것 없이 전장이 깨진 조각들로 뒤덮일 때, 승리를 확정 짓는 것은 여러분의 난투 실력과 훌륭한 팀워크입니다.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는 '토련장'으로 향하여 도예 실력을 갈고닦거나, 도자기를 나만의 스타일로 장식하고, 제작한 작품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물론 다른 사람의 솜씨를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함께 창조하고 파괴하세요 - 도자기를 빚는 것도, 부수는 것도 친구와 함께하면 더 즐겁습니다. 함께 어울리면서 점토를 가지고 실험하고 결과물을 공유하거나, 바로 멀티플레이 전투에 뛰어드세요! 도예 장인이 되어 보세요 - 다양한 도구와 기법이 준비된 몰입감 넘치는 물레 경험을 통해 사실적인 점토를 조작하여 공예와 장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