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er Instinct
Xbox 및 Windows PC용 전설적인 격투 게임 시리즈인 Killer Instinct의 10주년을 축하하세요. 각각 고유한 전투 스타일, 콤보, 피니셔를 가진 29명의 캐릭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하세요. 개선된 매치메이킹, 밸런스 업데이트 등을 통해 Xbox Series X 콘솔과 호환되는 PC에서 놀라운 4K 해상도와 60 FPS로 킬러 본능을 발휘하세요. 베테랑이든 초보자이든, 싱글 플레이어 모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Windows 11 PC와의 크로스 플레이에서 다양한 도전과 보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격투 클럽에 가입하여 Killer Instinct의 최고 챔피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