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 확장 패스
확장 패스로 Just Cause 4를 더욱 다채롭게 즐겨보세요. 새로운 무기, 미션, 장비, 게임플레이를 소개합니다! 3가지 확장 팩을 각각 출시일 7일 전부터 사용 가능한 앞서 해보기 혜택을 드립니다. 파괴의 데어데블: 화약 냄새 진동하는 다양한 챌린지에서 무기형 차량을 몰고 라이벌 갱단에 맞서 보세요. 로스 데모니오스: 솔리스의 섬에 돌연 고대의 악마가 눈을 떴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리코는 새로운 종류의 위협에 맞서 악마를 다시 돌려보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다가오는 위험: 새로운 프로토타입 호버보드로 무장한 리코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에이전시의 음모를 알아내고 그들을 파멸시키겠다고 맹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