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Cause 4 - 파괴의 데어데블
리코 로드리게스가 아드레날린 넘치는 모험, '파괴의 데어데블'에 도전합니다. 화약 냄새 진동하는 3가지 챌린지에서 다양한 무기형 차량을 몰고 라이벌 갱단에 맞서 보세요. 타이어가 불타고 금속이 갈리는 극한의 아수라장! 파괴하라, 질주하라, 생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