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의 발상지를 탐험하고 일본의 상징적인 자동차 문화에 빠져보세요! JDM: Japanese Drift Master는 일본, 일본의 스트리트 레이싱 문화, 그리고 드리프트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도게(Tōge, 산악) 커브길과 좁은 시골길, 그리고 현대적인 도시 경관으로 이어지는 넓은 고속도로를 결합한 오픈 월드 스토리 중심의 경험입니다. 라이선스 차량과 강력한 튜닝 옵션으로 드리프트 천국이 현실이 됩니다! *Xbox 호환 레이싱 휠과 포스 피드백을 지원합니다. 주행 모델 주로 게임패드에 맞춰 설계된 JDM은 두 가지 주행 모델을 제공합니다: 보다 편안한 경험과 드리프트 초보자에게 적합한 아케이드(Arcade) 모델; 그리고 모든 보조 기능이 꺼져 있어 드리프트를 관리하기 위해 더 많은 기술을 요구하며 차량에 대한 완벽한 제어를 교환하는 심케이드(Simcade) 모델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 언제든지 두 모델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 전국 각지의 실제 장소를 섞어 만든 가상의 현 **군타마(Guntama)**에서 일본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구불구불한 산악 지대, 시골 지역 및 번화한 도시 거리에 걸쳐 시각적으로 놀라운 250km 이상의 주요 도로, 독립된 경주 트랙 및 인스턴스화된 이벤트를 통해 교통량, 역동적인 날씨, 그리고 낮-밤 주기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풍경을 탐험하게 됩니다. 라이선스 차량 전설적인 닛산, 혼다, 스바루, 마쓰다 차량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새로운 부품으로 기계적으로 튜닝하고 세부 사항을 미세 조정하세요. 후드, 조명부터 전체 바디 키트 교체에 이르기까지 시각적인 부품으로 실험해보세요. 서스펜션, 휠 캠버, 기어비 등을 조정하세요. 마지막으로, 자유롭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팔레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차량을 도색하세요. 언더글로우 조명을 원하시나요? 그것 또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중심 캠페인 일본 드리프트 씬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기로 결심한 외국인 역할을 맡아보세요. 지역 최고의 드리프터들을 상대로 40개 이상의 내러티브 중심 이벤트와 추가적인 서브 퀘스트에서 경쟁하세요. 게임에 독특하고 예술적인 느낌을 더하는 손으로 그린 만화 페이지를 통해 이 여정을 경험하세요. 오디오 퍼르 오디오의 울림 원래 녹음을 통해 포착되고 디테일에 대한 관심으로 생생하게 구현된 진정한 차량 소리를 경험하여, 마치 실제로 운전대를 잡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세요. J-music, Phonk, 심지어 유로비트(Eurobeat)의 독특한 사운드스케이프를 포함하여 장르별 테마 라디오 방송국을 들으며 그림 같은 도로를 순항하세요 – 주행에 완벽한 사운드트랙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