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cel Corps
햇볕이 따사로운 New Island의 거리로 나서세요. 세 개의 자전거 택배 회사가 도시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이윤이 많은 회사가 되기 위해 경쟁합니다! 회사를 선택하고 핸들을 단단히 잠가 시장 점유율, 영향력 그리고 적당한 이익을 얻기 위한 자전거 위의 경쟁을 펼치세요. 하지만 입에 풀칠이라도 하기 위해 정정당당히 임하는 경쟁에도 위협이 찾아옵니다. 바로 원유 탐사 회사 Polar Petroleum PLC의 CEO, Rich Villainé이 등장한 것이죠. Villainé의 정치적 야망으로 인해 New Island의 자전거 배달원들과의 충돌을 피할 수 없게 됐습니다. 그의 환장할 계획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별 볼 일 없는 플레이어인 여러분의 손에 (믿기지 않겠지만) 이 세상의 운명이 달렸습니다! 게다가 32분 만에 맛있는 음식, 귀중한 소포, 기밀문서를 배달하는 일도 병행해야 합니다…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도시를 탐험하세요 Parklands의 완만한 경사를 자랑하는 고요한 산책로와 Old Town의 자갈길부터 Factory District의 수로와 Financial District의 높이 솟은 고층 건물에 이르기까지 New Island의 거리를 질주하고 8개의 어마어마한 레벨에 걸쳐 레이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로와 지름길을 샅샅이 찾고 도시에서 가장 빠른 배달원이 되어 보세요! 물 흐르듯 자유롭게 자전거를 타세요 옥상 경사로를 다니며 높이 점프하고, 연결식 차량 밑으로 슬라이딩하고, 중력을 거스르며 벽을 타고, 보이는 난간이란 난간은 전부 타세요. 멋진 기술에 성공해 특별한 계기판을 채우면 최대한 빠르게 불가능한 속도로 질주해 배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나세요 30명의 독특한 사업주를 만나고 독특한 임무를 완료해 사업이 망하지 않게 도와주세요. Las Aves Hermanas의 매콤한 윙을 전속력으로 배달하고, 자전거 기술을 이용해 Milky Boys의 밀크셰이크를 섞고, The Daily Tatter의 포스터를 붙이세요... 한 가지만 명심하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손님이 왕입니다! 전체주의를 상대로 승리하세요! 임시직 선호 경제, 미디어 인플루언서, 첨단기술 대기업 등을 풍자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어딘가 이상한 악당과 전체주의 정부를 타도해야 하는 여러분의 손에 세상의 운명이 달렸습니다. 소포 하나하나 배달하듯, 차근차근 헤쳐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