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nd Farmer
섬을 유심히 관찰해서 기억한 후 블록을 섞으세요. 블록을 교체해서 섬의 모습을 재구성하면 군도가 형성됩니다. 시간 제한, 논리 퀴즈, 자원 관리는 필요 없습니다. 편안한 음악을 감상하며 퍼즐에만 집중하세요. 구역을 완료할 때마다 섬이 활기차게 변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군도가 확장하는 걸 관찰하세요. 군도의 맑은 하늘, 신선한 공기, 투명한 물, 동물과 자연의 소리가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