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rnax
스토리 Infernax는 돌아온 고향에서 사악한 마법이 만연한 모습을 발견하는 위대한 기사의 모험 이야기입니다.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타락의 근원을 찾아 없애기 위한 원정에서 무자비한 괴물, 위험한 짐승, 불안정한 지형을 마주하세요. 결과를 직면하세요 모든 결정은 중대한 결과를 불러옵니다. ⦁ 누군가를 처치하시겠습니까? 도우시겠습니까? ⦁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경험치로 체력, 마나, 공격력 중 무엇을 얻으시겠습니까? 결정을 내리기 전 신중히 생각하세요. 단 하나의 선택으로 게임의 방향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한 행동을 기억하시나요? 농부 페퍼는 기억할 것입니다. 직면한 결과 최대한 많은 몬스터를 박살 내 돈을 획득하고 대장장이로부터 더 좋은 무기와 갑옷을 구매하세요. 더 단단히 무장하고 더 많은 면상을 날려 버리세요! 선택을 내릴 때마다 열리는 사이드 퀘스트에서 강력한 무기와 스킬 또는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향을 뒤덮은 수수께끼의 저주에 무고한 이가 희생되지 않도록 성으로 뛰쳐 들어가 보스를 처치하세요. 우펠에 득시글거리는 몬스터를 없앨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하든 선택은 전적으로 당신의 몫이죠... DEUX OR DIE 업데이트 알세도르 공작이 되어 우펠의 영지로 돌아가자. 이번에는 충성스러운 종자인 세르불과 함께 공국을 괴롭히는 세력을 물리치고 통치권을 되찾으세요. 새 모드는 표준 2인용 로컬 협동 플레이 또는 한 사람이 두 캐릭터를 바로 바꿔가며 제어할 수 있는 1인용 핫스왑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밸런스가 조정된 이 버전의 게임에서 세르불의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영지와 그곳의 거주민에게 승리 혹은 파멸을 가져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