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erator: Rome
알렉산더. 한니발. 시저. 대륙의 운명은 이처럼 위대한 인물들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강력한 권력을 가진 왕, 현명한 장군, 신이 되고자 하는 인물들은 고대 지중해에서 자신의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이렇게 지중해를 중심으로 긴밀한 관계를 가진 국가들은 격렬한 전투를 통해 서로의 패기와 미덕을 시험했고, 지금 우리가 아는 서구 문명의 근간을 이루는 문화와 정치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역사는 원래부터 정해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Imperator: Rome와 함께 역사를 바꿔보시겠습니까? Imperator: Rome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가 개발한 최신 역사 대전략 게임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의 왕국을 계승한 동쪽 제국에서 로마 제국의 건국에 이르는 격동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Imperator: Rome에서는 난관을 극복하며 고대 제국을 건설하고 화려한 의식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인구를 관리하고, 반역에 주의하며 신에 대한 믿음을 지켜내세요. 이제 Punic Wars 콘텐츠 팩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