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 Reforger
실감 나는 냉전 시대의 분쟁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역동적인 군사 샌드박스, Arma Reforger에서 전투에 참여하세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전투 속에서 전술 전쟁을 경험하고,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진행하고, 방대하고 상세한 지형에서 무한한 게임 모드로 플레이하세요. Arma Reforger는 콘솔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Arma 게임이며, 군사 시뮬레이션 장르를 새롭게 정의하며 다채롭고 창의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게임 모드: Conflict – 미국, 소련, 현지 FIA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 주요 지점을 점령하고, 팀과 협력하고, 전장을 장악하세요. Game Master - 실시간으로 시나리오를 만들어 진행하며 전투를 끌어내고 강력한 게임 내 도구로 독창적인 임무를 설계하세요. Combat Ops – 역동적인 목표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술적인 소규모 팀 게임 플레이. 적 영토 깊숙한 곳을 공격하는 정예 미군 부대 또는 점령에 저항하는 FIA 게릴라군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Capture and Hold – 두 개의 세력이 전략적 요충지를 차지하기 위해 충돌하여 빠른 액션으로 치열하게 진행되는 근접전. 방대한 지형: 에베론(51km²) – Operation Flashpoint의 무대였던 대서양 중부의 섬으로 돌아오세요. 어떤 작전을 수행하든, 무성한 배경이 펼쳐지는 방대하고 몰입도 높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알란드(10km²) – 소련 공군 기지가 자리 잡은 새로운 전략적 냉전 전초기지로서, 작은 규모의 캠페인과 치열한 총격전을 펼치기에 유리합니다. 창작마당 – 나만의 경험을 만들어가세요 통합 창작마당을 통해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모드를 받아 게임 경험을 확장해 보세요. 새로운 임무, 무기, 차량 등을 다운로드해 Arma Reforger를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출 수 있습니다. 가장 실감 나고 몰입도 높은 군사 시뮬레이터 속에서 전투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