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메인 게임만 포함되어 있으며, DLC는 별도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마피아, 그 세 번째 이야기 - 1968년 루이지애나주, 뉴 보르도 베트남에서 몇 년 동안 복무하고 돌아온 링컨 클레이는 이것 하나는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가족은 자신을 낳아준 사람들이 아니라, 자신이 목숨을 바쳐야 할 존재라는 걸 말입니다. 링컨 클레이를 입양한 가족이었던 블랙 몹이 이탈리아 마피아에게 배신 당하고 몰살 당한 이후, 링컨은 새로운 가족을 만들고 마피아로서 복수를 향한 여정에 나섭니다. *뉴 올리언즈의 변형된 모습, 뉴 보르도: 당시의 소리와 광경으로 가득한 갱단이 지배하는 광대한 세계 *치명적인 안티 히어로: 고아이자 베트남전 참전 용사인 링컨 클레이는 입양 가족의 복수를 위해 무슨 짓이든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복수를 향한 여정: 무지막지한 폭력, 총기 난사, 암살 등 원하는 스타일로 마피아에게 복수를 하세요.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난 가족: 어느 부관에게 보상을 주고, 어느 부관을 배신할지 결정하며 새로운 범죄 조직을 꾸려가세요.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보유하면 마피아 및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에서 링컨의 군대 재킷과 차량이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