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ver
Hover는 엄청난 속도감의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파쿠르 게임으로, 미래적인 분위기의 3D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초고속 파쿠르 게임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저항 단체에 가담해 시민의 여가 생활을 탄압하는 독재 세력의 보안대를 골탕먹이세요. 미래적인 오픈 월드의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해보세요. 팀을 꾸리고, 장비를 강화하고, 멋진 묘기와 콤보를 구사하세요. 이 게임은 머나먼 우주 행성 ECP17, 시민 사이에서는 호버시티라고 불리는 최첨단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위대한 운영자라는 별칭을 가진 독재자가 은하 연방과의 통신을 일방적으로 끊은 채 도시를 강력한 독재 권력으로 장악하고 있습니다. 재미가 불법이 되어버린 이 도시에서 엔터테인먼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은 게이머라는 이름의 신생 저항 단체를 이끌며, 도시를 억압하는 새로운 여가 금지법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최첨단 장비를 활용한 놀라운 점프력과 속력으로 도시 곳곳의 선동 선전물을 파괴하고, 시민을 도우며 우주정거장에 갈 방법을 찾으세요. 그래야 은하 연방에 경고를 보내 이 폭정을 끝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