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Chase Turbo
클래식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에 대한 헌사 Horizon Chase Turbo는 Out Run, Top Gear (SNES), Rush 등과 같은 8. 90년대 인기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를 재현하고 끝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추억을 자극하는 친구와의 멀티플레이어 Horizon Chase Turbo는 멀티플레이어 분할 화면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밤새도록 소파에 앉아 게임을 플레이하던 추억을 되살려줍니다. 16비트 그래픽 재현 Horizon Chase Turbo는 동시대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합니다. 눈에 띄는 폴리곤과 2차색 비주얼을 통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놀라운 지평선 Horizon Chase Turbo에서는 차를 몰고 놀라운 장소를 여행하면서 석양을 보고, 비와 눈을 맞고, 화산재나 강력한 모래폭풍을 만나기도 합니다. 배리 리치, 전설의 그 이름 Horizon Chase Turbo는 Lotus Turbo Challenge, Top Gear (SNES), Rush와 같은 클래식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사운드트랙을 만든 음악가 배리 리치의 음악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