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Through Time
Hidden Through Time은 우리 세계의 놀라운 역사에 흩어져있는 목표를 찾아내는 귀여운 게임이죠. 수수께끼 같은 힌트를 사용해 컬러풀한 손그림 레벨을 탐험하며 모든 비밀을 발견하세요. 충분한 목표를 찾아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위대한 4개 시대를 모두 탐험하세요. 창의성을 더 발휘하고 싶으신가요? Hidden Through Time의 에디터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나만의 레벨을 만들고 클라우드에서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도 있어요! 또한 전 세계의 다른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레벨을 찾고, 플레이하고 평가도 할 수 있습니다. Hidden Through Time에서 Clicky의 놀라운 모험에 함께하세요!